[뉴스콤 장태민 기자] 삼성전자노동조합 공동교섭단에서 안내드립니다.
2026년 임금협약 잠정합의안 찬반투표가
가결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공동교섭단은 금일(5월 27일) 오전 11시, 2026년 임금협약 조인식을 진행합니다.
찬반투표에 참여해주신 모든 조합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인식 종료 후, 내용은 보도자료를 통해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 삼성전자 임금협약 잠정합의안 가결...찬성률 73.7%](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60527102814064020d94729ce1322114741190.jpg&nmt=59)
![[자료] 삼성전자 임금협약 잠정합의안 가결...찬성률 73.7%](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595&simg=20260527102814064020d94729ce1322114741190.jpg&nmt=59)
[자료] 삼성전자 임금협약 잠정합의안 가결...찬성률 73.7%
이미지 확대보기장태민 기자 chang@newsko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