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6-06-25 (목)

김용범 "기업, 민간 사이드 이익 엄청나잖아요? 명목GDP 15% 이상 이거 몇년 만인가. 전기대비로는 60년만에 처음이고. 얼마나 특별한 일인지 사람들 잘 몰라. 매크로적으로 통화나 재정은 긴축으로 가야죠"

  • 입력 2026-06-24 11:38
  • 장태민 기자
댓글
0
[뉴스콤 장태민 기자]

장태민 기자 chang@newskom.co.kr

< 저작권자 ⓒ 뉴스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모바일화면 이동